참 표현하기 좋은 날이에요.
여러분은 피를 나눈, 혹은 피보다 진한 이들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알고 계시나요. 우선, 가벼운 질문 하나를 건네는 것부터 시작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있잖아요, 어떤 향기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쑥스러워서, 정신이 없어서, 어떻게 표현해야 좋을지 몰라서, 우리는 쌓아둔 고마움을 차마 전하지 못하고 멋쩍은 핑계를 찾고는 합니다. 5월 8일 어버이날과 5월 15일 스승의 날이라는 단어의 뜻을 빌려 속마음을 고백해 보세요.
이 세상에 태어나 성인으로서의 첫걸음을 뗄 때까지의 보살핌이 있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수없는 사랑, 이별, 도전, 실패, 성공을 겪을 때마다 교훈을 전해주던 사랑도 있었을 것이고요. 아낌없이 모든 것을 내어준 그 사람을 이제는 당신이 바라봐 줄 시간입니다.
그대의 선물은 우리가 챙겨줄 거예요.
🎁매일매일 르네상스 향수 4종 중 1개를 드리려 합니다. 월 1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선물을 한 분께 전부 드려요.
각자의 사연이 담긴 선물을 고르는 이의 뒷모습이 아름답기 때문이에요. 우리는 그런 당신이 더욱 향기로워지기를 바라요. 서로 지내온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애정, 현재의 삶에 충실하면서도 각자의 안부를 묻는 관심, 그리고 앞으로도 함께할 내일에 대한 기대가 담긴 한 상자를 고르셨나요?
우리 러쉬코리아가 그 마음이 향기를 타고 더욱 멀리 퍼질 수 있도록 도울게요.
선물을 고르셨다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어요.
금액은 상관없어요.
선물이 크든 작든 그 속에 담긴 진심이 중요하니까요!
언제나 누구나, 함께해요!😃
지난 호 다시보기
러쉬코리아가 매주 신선하고 향기로운 소식을 전해드려요